끄투 64 단어

이세상은이미내가구해부와권력을손에넣었고여기사나여마왕과성에서즐겁게살고있으니나이외의용사는이제더이상이세계로오지마시길바랍니다

라이트 노벨이 만든 소설의이름이며 책이름중에서 가장 긴단어로 끄투에서 긴단어로 쓰이고있다.

암기 난이도 ***** 5분걸림

타자 난이도 **** 350타 이상만

이로시작하는 긴단어 중 3등으로 유명함

1등 이것이리얼여자캐릭터가생각대로그려지는책
2등 이멋진세계에축복을
3등 이세상은이미내가구해부와권력을손에넣었고여기사나여마왕과성에서즐겁게살고있으니나이외의용사는이제더이상이세계로오지마시길바랍니다

특징: 어인정,kkutu.io kkutu.co.kr 에서만 쓸수있음

댓글

  1. 끄투코리아 26글자도 있음
    바로 이세계에서성왕님의신부가되면이렇게아낌없이사랑받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더 긴것도 잇어요, 인기라이트노벨작가인남고생이연하의클레스메이트이자성우인여자아이에게목을졸리고있다

      삭제
    2. 여자친구로삼으려고학생회장을꼭닮은여자아이를연성했다가내가하인이돼었습니다

      삭제
    3. 26글자보다더적은걸거임아마도 가챠를돌려동료를늘리고최강의미소녀군단을만들자

      삭제
    4. 인기라이트노벨작가인남고생이연하의클래스메이트이자성우인여자아이에게목을졸리고있다 는 이세상보다 더 짧아요 ㅋㅋ
      그리고 26보다 긴것도 많아요
      국제연합팔레스타인난민구제사업기관,기체크로마토질량분석법,기교소녀는상처받지않아,이멋진세계에축복을&폭염을 이 장문은 초보한태 많이쓰이는 단어

      삭제
  2. 수고링양파링버터링버퍼링미로링양파링

    답글삭제
  3. 또 있음.
    죄죄죄죄죄죄죄죄죄죄

    답글삭제
    답글
    1. 죄죄죄죄죄죄죄죄죄죄는 걍 짧아요 이상하고
      전 차라리
      인기라노밸이나 이세계고아원함

      이세계에고아원을열었지만어째서인지아무도독립하려하지않는다
      인기라이트노벨작가인남고생이연하의클래스메이트이자성우인여자아이에게목을졸리고있다

      삭제
  4. 지금남편이무슨말을하는거지

    답글삭제
    답글
    1. 지독하게끌어안고지독하게키스하고
      지금당장그만두고싶은아르스마기카

      삭제
  5. 지구통째로이세계환생무적인환생무적이었던내가최약이었던슬라임의아이를최강으로

    답글삭제
    답글
    1. 노예엘프쨩을영웅으로프로듀스합니다벼랑끝에서시작하는세게수면연장방법

      삭제
    2. 이세계는이미내가구해서부와권력을손에넣었고여기사와여마왕과성에서즐겁게살고있으니나말고다른용자는더이상이세계에오지마세요
      감탄 ㄴ

      삭제
  6. 사랑이다연심이다를단속하는나에게봄이찾아왔기에무질서

    답글삭제
  7. 이세상은이미내가구해부와권력을손에넣었고여기사나여마왕과성에서즐곱게살고있으니여기사나여마왕과성에서즐겁게살고있으니나이외의용사는이제더이상이세계로오지마시길바랍니다 입니까?

    답글삭제
    답글
    1. 이세상은이미내가구해부와권력을손에넣었고여기사나여마왕과성에서즐겁게살고있으니여기사나여마왕과성에서즐겁게살고있으니나이외의용사는이제더이상이세계로오지마시길바랍니다 아닌거 같은데

      삭제
    2. 이세계는이미내가구해서부와권력을손에넣었고여기사와여마왕과성에서즐겁게살고있으니나말고다른용자는더이상이세계에오지마세요 로 봐꼈습니다 그리고 라노밸 긴단어들 더 알려드림
      라이트노벨을읽는것도즐겁지만써보면더즐거울지도몰라요

      젊은이들의흑마법기피가심각합니다만취직해보니대우도좋고사장도사역마도귀여워서최고입니다


      너따위가마왕을이길수있다고생각하지마라며용사파티에서추방되었으니왕도에서멋대로살고싶다

      인기라이트노벨작가인남고생이연하의클래스메이트이자성우인여자아이에게목을졸리고있다

      에스랭크몬스터베헤모스지만고양이라고착각하길래엘프소녀의기사애완묘로살고있습니다 등이 있습니다 (장문 하나 쓰는대 4초밖에안걸림)

      삭제
  8. 문조체원찬화석극정명성헌영철예성연경융덕순공독휴홍경홍운성렬선광준상요흠순공우근탕정계천건통신훈숙모건대곤후광업영조장의창륜행건배녕기태수유희범창희입경형도성헌소장굉유신휘수서우복돈문현무인의효명익황제 이거 있는줄은 모르겠지만 있을꺼라 믿음

    답글삭제
    답글
    1. 이딴걸 왜 굳이 적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9. 끄룽텝마하나콘보원라따나꼬씬마한따라아유타야마하딜록뽑놉빠랏랏차타니부리롬우돔랏차니왯마하싸탄아몬삐만아와딴싸티싸카타띠띠야위쓰누깜쁘라싯 진짜 있음(사라짐)

    답글삭제
    답글
    1. 니코틴아마이드아데닌다이뉴클레오타이드
      니코틴아미드아데닌디뉴클레오티드
      마그네슘옥시클로라이드시멘트
      클로로트리플루오로에틸렌중합체
      이세계에서고아원을열었지만어째서인지아무도독립하려하지않는다.

      삭제
  10. 현역프로미소녀라이트노벨작가가알려드립니다라이트노벨을읽는것도즐겁지만써보면더즐거울지도몰라요

    답글삭제
  11. 이세상은이미내가구해부와권력을손에넣었고여기서나여마왕과즐겁게살고있으니나이외의용사는이제더이상이세계로오지마시길바랍니다 맞습니까?

    답글삭제
  12. 기체크로마토질량분석법

    답글삭제
  13. 현재는 삭제되었습니다. 끄투에서 가장 긴 단어 forgathering dream illusion and thus a night parade of a hundred demons

    답글삭제

댓글 쓰기